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볼 수 있는 DirectX 관련. 포인터, C/C++ 기초 이해 필요. COM(Component Object Model) 이해 필요. DirectX 10과 11은 유사. 10에서 Compute Shader와 멀티 스레드 렌더링 관련 기능이 추가된게 11. DirectX 11부터 시작하면 되는데 DX10 샘플 코드는 도움 됨. DX11, DX12 간의 차이를 이해해야. 11, 12의 API이름이 거의 같음. 11의 기본적인 사항에서 무엇이 어떤 의도로 12에서 어떻게 변경되었는가를 이해해야. 학습 단계에서는 가능한 wrapper 클래스를 사용하지 말고 raw API를 사용해야. DX11 로 캐릭터 렌더링까지 해본 뒤 DX12 로 넘어가는 것이 좋음. DX11 이 어려울 것 같다고 DX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