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09/19 2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MX VERTICAL, LIFT 직접 체험해보러 다녀왔습니다 (+ MX Master 3S 체험)

회사와 집 모두에서 트랙볼 마우스를 사용했는데, 집에서 쓰던 트랙볼이 수명을 다 해서 일반 마우스를 오래 쓰다보니 손목에 피로가 좀 쌓이는 느낌이에요. 게임 개발자라는 직업 특성상 마우스도 많이 사용하는데, 트랙볼 마우스가 망가진 이후에는 그냥 아무 마우스 집히는 걸 쓰고 있어서 좀 신경을 덜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버티컬 마우스를 써볼까 합니다. 친구에게 추천받기도 했던 로지텍 MX VERTICAL, 그리고 LIFT 두 제품을 고려 해보고 있었습니다. 장비에 투자를 해야 게임 개발도 더 잘 되지 않을까 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으로. 두 제품 모두 저렴한 가격대가 아니었기 때문에, 무턱대로 사기보다는 직접 만져보고 사봐야겠다는 생각으로 근처 로지텍 매장을 찾아서 방문해봤습니다. 가깝고 차로 가기 ..

DirectX 11 스터디 - 모듈화 (1)

앞선 스터디 과정에서는 하나의 클래스에 DirectX 객체들을 모두 모아서 구현했었음. 한 클래스에 모아서 구현했던 객체들과 개념, 동작들은 아래와 같음. DirectX 핵심 객체 : Device, DeviceContext, SwapChain Render Target : SwapChain 에서 백버퍼를 가져와서 RenderTarget 생성 RenderBegin : 렌더타겟뷰 셋팅, 클리어. 뷰포트 셋팅. RenderEnd : 에서 SwapChain->Present 호출해서 백버퍼 고속복사로 화면 갱신. Geometry 데이터 생성 및 관리 Vertex Buffer, Index Buffer 생성 Input Layout 생성 및 설정 Vertex Shader, Pixel Shader Texture 로드, 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