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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3편

2023.07.03 - [Unreal 엔진]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1편 2023.07.03 - [Unreal 엔진]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2편 2편까지 셋팅을 모두 마치고, Unreal Engine 에서 패키징 실행. 패키징 완료! 안드로이드 기기에 배포해서 실행해보자. 앗.. No Google Play Store Key No OBB found and no store key to try to download. Please .... 이런 에러가. 프로젝트 셋팅에서 Disable OBB 체크해주고 재시도. 그래도 또같은 메시지가. 그 위에 Package game data inside .apk? 를 체크해줘야 함. OBB 파일로 분리되지 않고 apk 에 합쳐지도록 함. 빌드 및 실..

Unreal 엔진 2023.07.03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2편

2023.07.03 - [Unreal 엔진]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1편 하놔... 쓰다가 임시저장 안해서 다 날라감. 요약하면... Android Studio 4.0 버전을 설치. 4.0 버전은 Android Studio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아래 링크에서 동의하고 4.0 버전을 찾아서 설치하면 끝. https://developer.android.com/studio/archive?hl=ko Android 스튜디오 다운로드 자료실 | Android 개발자 | Android Developers 이 페이지에는 Android 스튜디오 출시 관련 다운로드 자료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eveloper.android.com 설치할 때 Wizard 는 모두 기본 설정으로 Next 클릭해서 설치. Andr..

Unreal 엔진 2023.07.03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1편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브라우저. 블루프린트/C++ 중 아무거나 선택. 타깃 플랫폼을 Desktop 에서 Mobile 로 설정. 퀄리티 프리셋은 Maximum 에서 Scalable 로 설정. 시작용 콘텐츠는 불필요. (프로젝트 그본 구성으로 안드로이드 빌드만 할 것이기 때문에) [프로젝트 세팅 > 플랫폼 Android > APKPackaging] 이동 SDK 라이선스 수락(Accept SDK License) 클릭. APK Packaging 아래에 Minimum SDK Version 과 Target SDK Version 넘버만 체크하고 창 닫기. 다음은 중요한 셋팅인 Android SDK, NDK 설정이 필요. 이부분은 Android Studio 를 설치해야 가능. {UnrealEgninePath}\UE_5..

Unreal 엔진 2023.07.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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