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03 - [Unreal 엔진]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1편
2023.07.03 - [Unreal 엔진]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2편
2편까지 셋팅을 모두 마치고, Unreal Engine 에서 패키징 실행.
패키징 완료!
안드로이드 기기에 배포해서 실행해보자.
앗..
No Google Play Store Key
No OBB found and no store key to try to download. Please ....
이런 에러가.
프로젝트 셋팅에서 Disable OBB 체크해주고 재시도.
그래도 또같은 메시지가.
그 위에 Package game data inside .apk? 를 체크해줘야 함. OBB 파일로 분리되지 않고 apk 에 합쳐지도록 함.
빌드 및 실행 성공.
끝!
728x90
반응형
'Unreal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라이브 코딩 빌드 에러 로그창 메시지가 ??? 로 찍히는 문제 (0) | 2023.07.06 |
---|---|
[UE]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vs C++ 언제 어떤 걸 사용하는 게 좋을까? - 2편(완) (0) | 2023.07.05 |
[UE]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vs C++ 언제 어떤 걸 사용하는 게 좋을까? - 1편 (0) | 2023.07.04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2편 (0) | 2023.07.03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1편 (0) | 2023.07.03 |
[UE] "E1696 파일 소스을(를) 열 수 없습니다." 해결법 (0) | 2023.06.26 |
UE5 엔진 샘플 프로젝트 Lyra 빌드해보기 (0) | 2023.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