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07/11 2

[UE] Stack-O-Bot 프로젝트 튜토리얼 스터디 노트 - 2편

2023.07.11 - [Unreal 엔진] - [UE] Stack-O-Bot 프로젝트 튜토리얼 스터디 노트 - 1편 [UE] Stack-O-Bot 프로젝트 튜토리얼 스터디 노트 - 2편 작은 톱다운 어드벤쳐 게임 제작 튜토리얼 2번째 스터디 노트. 커리큘럼 - Static Mesh, Texture 임포트 - Material 제작 (진행 중) - Skeletal Mesh, Animation 임포트 - Simple Interaction 시스템 제작 - 약간의 마무리, 폴리싱 작업 환경 오브젝트 생성 지형에 배치할 오브젝트들을 생성해보기로. 먼저 풀을 만들어본다. Content 폴더에 리소스를 Import. Environment / Grass 를 임포트. 풀 머티리얼을 만들어야 함. M_Grass 머리티리얼..

Unreal 엔진 2023.07.11

[UE] Stack-O-Bot 프로젝트 튜토리얼 스터디 노트 - 1편

작은 톱다운 어드벤쳐 게임 제작 튜토리얼 커리큘럼 - Static Mesh, Texture 임포트 - Material 제작 - Skeletal Mesh, Animation 임포트 - Simple Interaction 시스템 제작 - 약간의 마무리, 폴리싱 작업 프로젝트 생성 "기본" 템플릿으로 빈 프로젝트를 생성. Stack-O-Bot 프로젝트의 에셋을 활용해서 빈 프로젝트를 채워나가는 구성. 기존 맵은 사용하지 않고, 아무것도 없는 빈 레벨에서 시작. 초반엔 기본적인 에디터 설명. Ctrl + Space : Content Drawer 토글 F10 : 사이드바 토글 스피어를 만들어본다. 뷰포트 라이트 효과를 제거하면 보임. "메뉴 > 창 > 환경 라이트 믹서" 를 열어서 "디렉셔널 라이트"(혹은 애트머스..

Unreal 엔진 2023.07.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