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3D 11에서 디바이스는 ID3D11Device 인터페이스로 표시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은 하나의 디바이스만 만든다. 아래 둘 중 하나를 호출해서 설치된 하드웨어 드라이버 중 하나에 대한 디바이스를 만든다. D3D11CreateDevice D3D11CreateDeviceAndSwapChain D3D_DRIVER_TYPE 플래그를 사용하여 드라이버 유형을 지정 디바이스 컨텍스트는 파이프라인 상태를 설정하고 디바이스가 소유한 리소스를 사용하여 렌더링 명령을 생성하는 데 사용 Direct3D 11은 두 가지 유형의 디바이스 컨텍스트를 구현 하나는 "즉시 렌더링용"이고 다른 하나는 "지연된 렌더링용" 즉각적인 컨텍스트(ImmediateContext)는 드라이버에 직접 렌더링 즉각적인 컨텍스트를 가져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