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공부] 색의 3요소. 색조,명도,채도 . . 색조, 명도, 채도 세 가지를 능숙하게 쓰면 모든 색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데... 그렇게 될 수 있게 공부+연습 "친절한 컬러링"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https://search.daum.net/search?w=bookpage&bookId=842134&tab=introduction&DA=LB2&q=%EC%B9%9C%EC%A0%88%ED%95%9C%20%EC%BB%AC%EB%9F%AC%EB%A7%81 . . 게임개발 외/그림그리는 이야기 2019.09.28
[그림공부] 색조, 색상환 . . 색상의 요소 중 하나인 색조. 색생환 오랜만에 다시 공부하려니 추억돋네요. "친절한 컬러링"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https://search.daum.net/search?w=bookpage&bookId=842134&tab=introduction&DA=LB2&q=%EC%B9%9C%EC%A0%88%ED%95%9C%20%EC%BB%AC%EB%9F%AC%EB%A7%81 . . 게임개발 외/그림그리는 이야기 2019.09.28
책떼기 완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 . 그래픽스 프로그래밍 개념 공부 및 재활훈련겸 보기 시작했던 책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스타트업" 오지현 저 전부 읽고 내용정리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기본적인 렌더링 개념부터 최적화에 필요한 필수 내용들도 하나씩 다루고 있어 내용이 알찹니다. 유니티로 그래픽스 관련 작업을 한다면 한 번은 읽어볼만한 내용들도 많고요, 유니티의 렌더링 특징에 대해서도 깨알같이 다루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아래는 내용정리 포스트 링크 모음. 챕터 제목을 클릭하면 열립니다. 1.최적화 개요 2.렌더링 파이프라인 3.병목 4.드로우콜과 배칭 (Draw Call & Batching) 5.라이팅 (Lighting) 6.그림자 (Shadow) 7.GI (Global Illumination) 8.텍스처 (Textur.. 유니티 엔진 (Unity Engine) 2019.09.28
유니티 그래픽스 최적화 - 9.SRP;LWRP 9. SRP;LWRP 최적화의 가장 중요, 병목 제거 9-1 SRP (Scriptable Render Pipeline) 유니티 2018부터 Scriptable Render Pipeline 제공. 렌더링 처리 방식을 C#으로 제어 가능. 라이팅 처리 방식, 전반적 렌더링 루프 직접 구성 가능. 새로운 렌더링 기술 직접 적용하거나, 특정 하드웨어에 맞게 최적화도. GPU 렌더 파이프라인뿐 아니라, 어플리케이션 스테이지 렌더 루프 모두 포함. 한 프레임 렌더링에 들어가는 컬링, 펜더 패스, 멀티 패스 모든 절차 아우름. 기존 유니티 렌더 파이프라인은 블랙박스. 공개되지 않았다. SRP 를 통해 제어하고 커스터마이징 가능. 기본 렌더 파이프라인은 Built-in 파이프라인이라고 부름. 앞서 설명한 포.. 유니티 엔진 (Unity Engine) 2019.09.28
19년9월28일 게임랭크 인기,매출 순위 Top100 PC 사용자는 Ctrl + F 키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제목을 클릭하시면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구글플레이 게임 랭크무료 인기 순위매출 순위[1] Mario Kart T...리니지M[2] 라이즈 오브 킹덤즈라이즈 오브 킹덤즈[3] Dinosaur Ram...에오스 레드[4] 신강호랑그릿사[5] Brain Out – ...리니지2 레볼루션[6] 쌍삼국지브롤스타즈[7] 워드퍼즐 - 단어 게임라플라스M[8] 신의 연대기검은사막 모바일[9] 리치리치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10] Cool Goal!기적의 검[11] I Peel Good오늘도 우라라 원시 헌...[12] 오늘도 우라라 원시 헌...로한M[13] Color Saw 3D테라 클래식[14] 이터:던전의 포식자뮤오리진2[15] 올스타 스매시피망 포커: 카지.. 게임소식 이야기/게임 순위 2019.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