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허브의 학습 코스에 있는 FPS Microgame 프로젝트를 돌려봤습니다. 유니티로 제작된 샘플 게임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튜토리얼이 쉽고 상세하게 잘 돼있는 구성.
하나하나 따라만 하면 끝.
배포 과정에서 진행하는 WebGL Publisher 의 업로드는 서비스를 하지 않는 모양. 에러가 뜨면서 진행되지 않는 모습.
https://learn.unity.com/project/fps-maikeurogeim?uv=2019.3
Microgame Adds on 에셋 스토어 모음
728x90
반응형
'유니티 엔진 (Unity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인디 클리닉 참가 6개팀 중 4곳 인터뷰 스크랩 (0) | 2023.06.21 |
---|---|
성능을 고려한 파이프라인, Universal Render Pipeline 스크랩, 핵심 내용들 메모 및 타임라인 기록 (0) | 2023.06.16 |
Unity Network Library "Mirror & Mirage" 자료 스크랩 (0) | 2023.06.09 |
어드레서블 시작하기(Get started with Addressables) 스터디 노트 12화 "호스팅과 캐싱" (완) (0) | 2023.06.05 |
어드레서블 시작하기(Get started with Addressables) 스터디 노트 11화 "에셋 레이블(Assets Labels)" (0) | 2023.06.03 |
어드레서블 시작하기(Get started with Addressables) 스터디 노트 10화 "에셋 그룹 템플릿" (0) | 2023.06.02 |
어드레서블 시작하기(Get started with Addressables) 스터디 노트 9화 "그룹 스키마" (1) | 2023.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