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5를 사용하면서, 로직 코드를 수정하고 에디터에서 Ctrl + Alt + F11 을 눌러 라이브 코딩 빌드를 할 때 에러 로그가 ??? 같이 한글이 깨져서 찍히는 경우.
언어 설정을 수정해서 해결할 수 있음.
윈도우 키를 눌러서 "언어"입력. "언어 설정"을 열고, 우측 "관련 설정"섹션에서 "기본 언어 설정"을 클릭.
"국가 또는 지역" 설정 창이 열리는데, 여기서 "시스템 로캘 변경" 버튼 클릭.
팝업창에서 "Beta: 세계 언어 지원을 위해 Unicode UTF-8 사용" 을 체크. 시스템 재시작.
728x90
반응형
'Unreal 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 Stack-O-Bot 프로젝트 튜토리얼 스터디 노트 - 2편 (0) | 2023.07.11 |
---|---|
[UE] Stack-O-Bot 프로젝트 튜토리얼 스터디 노트 - 1편 (0) | 2023.07.11 |
[UE] 언리얼 엔진 5 프로젝트 파일 구조 살펴보기 (0) | 2023.07.10 |
[UE]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vs C++ 언제 어떤 걸 사용하는 게 좋을까? - 2편(완) (0) | 2023.07.05 |
[UE] 언리얼 엔진 5 블루프린트 vs C++ 언제 어떤 걸 사용하는 게 좋을까? - 1편 (0) | 2023.07.04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3편 (0) | 2023.07.03 |
[UE] 안드로이드 빌드하기 - 2편 (0) | 2023.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