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어드레서블 튜토리얼 학습 코스가 2022 버전에 맞게 업그레이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트로 정리.
https://blog.naver.com/sorang226/223106601215
최신 튜토리얼, 유니티 어드레서블 시작하기 (Get started with Addressables)
열흘 전에 유니티 어드레서블(Unity Addressable) 튜토리얼을 소개했습니다. 공식 학습 코스여서 저도 잘...
blog.naver.com
아래는 에셋 번들 한글 메뉴얼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AssetBundlesIntro.html
에셋 번들 - Unity 매뉴얼
에셋 번들 은 플랫폼별 비코드 에셋(예: 모델, 텍스처, 프리팹, 오디오 클립, 씬 전체)이 들어 있는 아카이브 파일이며 런타임 시점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에셋 번들에는 서로 종속성을 표시할
docs.unity3d.com
어드레서블 공식 도큐먼트
https://docs.unity3d.com/Packages/com.unity.addressables@1.21/manual/index.html
Addressables | Addressables | 1.21.12
Addressables The Addressables system provides tools and scripts to organize and package content for your application and an API to load and release assets at runtime. When you make an asset "Addressable," you can use that asset's address to load it from an
docs.unity3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