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곡 표현에 대해 그렸습니다. 완만한 굴곡은 빛을 반사하는 각도가 있기 때문에 반사되는 부분을 그려줍니다.
차폐가 생기는 부분은 확실하게 빛이 차단된 그림자를 그려줍니다.
"친절한 컬러링"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728x90
반응형
'게임개발 외 > 그림그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공부] 재질에 따른 빛 표현 예제 (마무리) (0) | 2019.08.04 |
---|---|
[그림공부] 물체의 대표적 재질 3가지 (0) | 2019.07.31 |
[그림공부] 빛 입자의 이동 (0) | 2019.07.28 |
[그림공부] 잘못된 빛 표현 (0) | 2019.07.25 |
[그림공부] 컬러링 단색->밀도 올리기 (완) (0) | 2019.07.23 |
[그림공부] 채색 순서 예제(확산,그림자,반사광) (0) | 2019.07.21 |
[그림공부] 빛의 다양한 표현 (0) | 2019.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