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을 그릴 땐, 광원의 위치와 전체적인 빛의 방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어느부분이 밝고 어두운지를 보면서 그립니다.
묘사는 큰 덩어리에서 작은 덩어리 순서로.
"친절한 컬러링"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728x90
반응형
'게임개발 외 > 그림그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공부] 물체의 대표적 재질 3가지 (0) | 2019.07.31 |
---|---|
[그림공부] 빛 입자의 이동 (0) | 2019.07.28 |
[그림공부] 굴곡 표현 (0) | 2019.07.26 |
[그림공부] 컬러링 단색->밀도 올리기 (완) (0) | 2019.07.23 |
[그림공부] 채색 순서 예제(확산,그림자,반사광) (0) | 2019.07.21 |
[그림공부] 빛의 다양한 표현 (0) | 2019.07.18 |
[그림공부] 색을 결정하는 요소들, 예제 (0) | 2019.0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