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의 실루엣을 결정하는 곡선 형태에 대해 그렸습니다. 다리 근육의 구조와 같이 많이 그려보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현실적인 다리를 그리기 위해 곡선의 흐름을 공식처럼 외워두는 게 좋아보입니다.
"친절한 드로잉"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728x90
반응형
'게임개발 외 > 그림그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공부] 포즈의 덩어리화 (0) | 2019.04.28 |
---|---|
[그림공부] 다리의 자세와 무게중심 (0) | 2019.04.27 |
[그림공부] 하체, 다리의 실루엣, 디폼(데포르메) (0) | 2019.04.26 |
[그림공부] 하체, 엉덩이 형태와 특징 (0) | 2019.04.24 |
[그림공부] 하체, 성별에 따른 골반 특징 (0) | 2019.04.22 |
[그림공부] 하체, 골반의 도형화와 장골극 (0) | 2019.04.21 |
[그림공부] 하체의 비율 (0) | 2019.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