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림자는
빛의 방향, 대상의 입체 구조와 형태
입체를 잘 이해하고 있을 수록 스케치와 채색할 때 더 빠르고 자연스럽게 그릴 수 있어짐.
얼굴의 경우 입체적인 부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려줘야 함.
"친절한 컬러링"책을 참고했습니다.
책 링크 :
.
.
728x90
반응형
'게임개발 외 > 그림그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림공부] 환경에 따른 고유색 변화 (0) | 2019.09.06 |
---|---|
[그림공부] 광원과 환경에 따른 고유색의 변화 (0) | 2019.09.04 |
[그림공부] 입체적으로 인지하기. 빛의 방향과 입체감 (0) | 2019.09.02 |
[그림공부] 무채색으로 표현한 빛의 효과 (0) | 2019.08.28 |
[그림공부] 효과적인 연출을 위한 빛의 종류 (0) | 2019.08.27 |
[그림공부] 광원의 컬러와 색상 (0) | 2019.08.26 |
[그림공부] 빛의 세기,방향과 면의 변화 (0) | 2019.08.21 |